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 정발산동 이탈리안 가정식 은수테이블
    ETC 2018. 12. 27. 21:34

    안녕하세요! 헤더썸머입니다 :)


    일산 정발산동에 위치해 있는


    이탈리아 가정식 레스토랑 은수테이블입니다!









    일산국제컨벤션고등학교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예약하고 방문해서


    미리 세팅되어 있었어요!





    우리 테이블 옆에 있었던 고양이!











    메뉴(샐러드, 에피타이져 제외)는 11,000원 ~ 35,000원 정도예요.





    저는 판체타 플레이트를 시켜서


    집게와 가위도 주셨어요.







    뇨끼 (9,000원)





    포르치니 크림 리조또 (16,000원)





    판체타 플레이트 (25,000원)





    고기는 직접 잘랐어요!





    콜라 (3,000원)







    일산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은수테이블에 다녀왔어요!


    예약 안하고 방문해도 되지만, 예약하고 가야 맘편이 다녀올 수 있어요.

    (혹시나 만석이면 오래 기다리셔야 해요ㅠㅠ!)


    은수테이블은 오픈키친이어서 믿음이 가는 곳이에요.


    저는 은수테이블 2번째 방문이었는데,


    두번 다 뇨끼를 시켰는데, 뇨끼는 무조건 시키세요ㅠㅠㅠㅠ


    그 자체로도 맛있고, 빵에 소스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포르치니 크림 리조또는 호불호가 갈릴 맛이었어요.


    트러플오일 향이 생각보다 엄청 강하더라고요.


    처음 방문했었을 때는 새우리조또를 시켰었는데,


    그건 호불호없이 남녀노소 좋아할 맛이었어요!

    (모험을 하기 싫다면, 새우리조또 추천해요!)


    판체타 플레이트는 삼겹살구이기 때문에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저는 짠 음식을 선호해서 적당히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너무 바싹 구워주셔서 치아가 많이 안좋으신 분들은 피하셔야...)


    판체타 플레이트 가운데 있는 소스는 꿀이에요.



    빵 위에 삼겹살 올리고 치즈 올리고 토마토 올려서 꿀에 찍어먹으면 굳!


    가끔씩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가기 좋은 것 같아요!


    일산 근처 가게 되면, 한번 들러보세요! :)





    은수테이블 운영시간

    OPEN : 11:30 AM

    CLOSE : 09:30 PM

    BREAK TIME : 03:30 PM ~ 05:00 PM

    LAST ORDER : 02:50 PM(점심) / 08:50 PM(저녁)

    *재료소진 시 마감 될 수도 있어요.


    CALL : 070-4090-0215


    @es.table





    Have a good day!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