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정역 맛집 화정 피자 미스터피자
    ETC 2019. 1. 28. 22:07

    안녕하세요! 헤더썸머입니다 :)


    화정역 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는


    미스터피자 화정점입니다!






    이번에 새로 오픈했어요!







    요즘 배우 조보아씨가 선전하는 신메뉴 랍스터몽땅이 유명해요!















    메뉴판도 피자 모양으로 생겨서 귀엽죸ㅋㅋㅋㅋㅋ





    랍스터몽땅 홍보도 엄청해서 저는 이걸로 먹어봤어요.





    음료는 2번 리필 가능했어요.











    작아보이지만 있을 것 다 있는 샐러드바예요!





    접시는 직접 가져가면 돼요.







    테이블은 총 6개 있어요.





    사이다/콜라 (각 2,500원씩)





    랍스터몽땅 R (28,500원)







    새우 보이시죠....!ㅠㅠ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ㅠ ㅠ


    이번에 화정에 새로 생긴 미스터피자 화정점이에요!


    신설가게라 전체적으로 깨끗해요.


    요즘 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 홍보도 많이 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새우랑 랍스터를 너무 좋아해서 궁금했었거든요.


    근데 진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맛있었어요!


    새우도 엄청 통통하고, 랍스터랑도 조화도 잘 되고ㅠ ㅠ


    갈릭디핑소스, 핫소스, 파마산치즈 등 여러가지 있어서


    본인 기호에 맞게 뿌려먹거나 찍어먹어도 굳!


    같이 간 친구도 여기 자주 방문할 것 같다고 맛있다고 했어요.


    샐러드바는 과일부터 시작해서 젤리나 요거트까지 다 있어서,


    피자 다 먹고 나서도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어요!


    요거트도 위에 올리는 토핑도 여러가지 있고,


    원하는만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게 제일 좋죸ㅋㅋㅋㅋㅋ


    샐러드바는 1인당 4,800원이니 가성비 짱!


    그리고 음식들도 전체적으로 싱싱하고, 깨끗하고,


    무엇보다도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방문포장(테이크아웃)하면 30%나 할인되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Have a good day!

    댓글

Designed by Tistory.